지미 장의 레슨철학

지금 막 바이올린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중급/고급 과정의
학생들에게

    학생들에게 재미있고 흥미로운 수업을 제공하는 동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저의 궁극적인 교육 목표입니다. 
    지루하고 딱딱한 형식적인 틀에 갇힌  교육 보다는, 학생들의 열정과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곡들을 통해 정확하고 탄탄한 기본기를 가르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교육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목표는 학생들이 연주자로서 주체의식을 갖게 하는 것입니다. 바이올리니스트로서 갖춰야 할 좀 더 심도 깊은 테크닉과 음악적 지식을 가르치는 것에 집중합니다.

   또한, 솔로 연주자로서 뿐만 아니라 앙상블 연주자로서의 음악성 교육을 강조합니다.

​레슨후기

IMG_2246.HEIC

   “저의 아들이 지미선생님과 레슨을 한지 3개월정도 되었는데, 여태까지 아들이 배운 선생님들 중에 지미선생님이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선생님이 레슨때 저의 아들에게 주는 피드백과 격려가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선생님의 뛰어난 의사소통 스킬의 소유자로서 레슨 내용을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선생님의 음악에 대한 열정이 레슨을 통해 그대로 전해진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강력 추천합니다!”


- 릴리 (Lily), 2021

   “저의 딸이 선생님과의 레슨을 정말 좋아합니다. 선생님은 항상 칭찬을 아끼지 않고, 저의 딸의 레벨에 딱 맞는 커리큘럼으로 진행해 주십니다.  

   선생님의 수업에서 항상 프로페셔널함이 느껴집니다. 추천합니다.”


- 얀 (Yan), 2021